“PSG 베라티 영입 목전..” 충격적인 사우디 영입 행보..ㄷㄷ

음바페에게 1년 계약+연봉 1조를 제안하며 축구팬들에게 충격을 안겼던 알 힐랄. 그런데 알힐랄은 PSG의 베라티 영입도 추진하고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심지어 베라티 영입은 이제 협상이 거의 마무리 되는 분위기다.

‘1티어 기자’ 파브리지오 로마노는 자신의 트윗을 통해 이적이 근접했음을 알렸다.

출처: 파브리지오 로마노 트윗

“마르코 베라티가 알힐랄로 이적하는 거래가 마지막 단계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사우디 클럽은 이탈리아 미드필더를 위해 PSG와의 협상에 접근 중입니다. 베라티에게는 3년 계약이 제안 되었으며, 필요한 서류들은 곧 준비 및 확인될 예정입니다.”

“계획대로 모든 것이 진행된다면, 곧 이적 성사될 전망입니다.”

알 힐랄은 베라티에게 3년 계약을 제안한 후 PSG와의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느닷없는 사우디행에 다소 당황스러운 사람도 있을 것 같다. 베라티의 사우디행을 두고 일각에서는 베라티가 PSG에서의 미래에 대해 몇 가지 우려를 가지고 있다고 언급했다.(출처: 90min)

PSG 팬들은 실망스럽겠지만, 알힐랄 팬들은 축제 그 자체다.

알힐랄은 이미 유럽에서 이름 좀 날린 미드필더 네베스와 사비치를 영입 해 놓은 상태다.

여기에 이탈리아 국대이자 PSG 미드필더 베라티까지 합류. 아시아에서 이 중원을 무너 뜨릴 수 있는 팀이 있을까 싶다.

게임에서나 할 수 있을 것 같았던 일들이 현재 사우디 축구 리그에서 일어나고 있다. 음바페가 여기에 합류해도 이제는 놀랍지 않을 것 같다.

오축
오축
오늘의 축구이야기 오축에디터입니다. 선수 이적 소식, 경기 결과, 통계 등을 포함해 다양한 축구 뉴스 기사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