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노리는 클럽 있다..” 울버햄튼 재계약 소식과 함께 들려온 이적 루머..ㄷㄷ

최근 울버햄튼이 황희찬에게 재계약 제안을 할 거라는 ‘디 애슬레틱’ 보도가 나온 상황에서 흥미로운 소식이 전해졌다.

다른 프리미어리그 클럽이 황희찬 영입을 노리고 있다는 이야기다.

그 중에서도 현재 프리미어리그 3위 아스날 이름이 구체적으로 언급됐다.

출처: 울버햄튼 공식 트위터

스페인 매체 ‘아스’는 “황희찬은 프리미어리그 다수의 클럽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스날 역시 황희찬을 주시하고 있다.”

“하지만 울버햄튼이 이런 팀들의 관심을 차단하기 위해 일찌감치 황희찬과 재계약을 추진할 것이다.”

“때문에 아스날 영입 가능성은 낮아진 상황이다.”

출처: 울버햄튼 공식 트위터

황희찬은 울버햄튼과 2026년 계약이 만료된다. 하지만 최근 사실상 울버햄튼을 먹여 살리는 활약을 하고 있어, 재계약이 유력한 상황이다.

디 애슬레틱은 “협상은 순조롭다. 울버햄튼도 황희찬도 잔류에 긍정적이다. 특히 황희찬은 개리 오닐 감독 밑에서 뛰는 걸 좋아한다.”

황희찬 울버햄튼 합류 후 스탯

출처: 울버햄튼 공식 트위터
  • 21-22시즌: 31경기 5골 1도움
  • 22-23시즌: 32경기 4골 3도움
  • 23-24시즌~: 11경기 7골 1도움

황희찬은 울버햄튼 합류 후 이번 시즌 최고 활약을 하고 있다.

7골 1도움(모든 대회)으로 울버햄튼 합류 후 가장 많은 공격포인트를 올리고 있다. 그것도 11경기 만에 말이다.

현 스탯 추이가 계속 된다면 황희찬에 대한 관심은 당연히 올라 갈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만약 아스날급의 클럽에서 이적 제안이 온다면, 이적하는 게 좋을까 잔류 하는 게 나을까?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

오축
오축
오늘의 축구이야기 오축에디터입니다. 선수 이적 소식, 경기 결과, 통계 등을 포함해 다양한 축구 뉴스 기사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