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팬들 황당..” 레전드 올스타전 2주 앞두고 취소..ㄷㄷ

말디니(이탈리아), 호나우지뉴(브라질) 등 축구계 전설들이 대거 참석 예정이었던 레전드 올스타전이 취소됐다.

레전드 올스타전은 21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릴 예정이었다.

갑작스러운 취소 소식에 축구 팬들은 황당하다. 명확한 설명도 없었다. ‘사정 상 취소하게 됐다’는 말 한 마디 뿐이다.

주최 측은 말을 아꼈지만, 축구 관계자들은 주최 측이 취소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이미 알고 있는 듯 하다.

축구 레전드 올스타전 안내문

“주최 측 사정으로 인해 레전드 올스타전은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티켓을 구매하신 고객분들에게 전액 환불 처리 예정입니다. 본 행상를 기다려주신 모든 팬들에게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이번 올스타전을 주최한 라싱시티그룹 코리아와 국내 여행 업체 트레블링이다.

2주를 남겨둔 시점에서 뜻하지 않은 문제가 생겼다. 중동 자본 문제다.

출처: 주최측 SNS

경기장 대관 등은 처리 한 상태였지만, 경비 문제에서 아직 해결 되지 않은 부분이 있었다.

한 축구관계자가 밝힌 내용에 따르면, UAE 라싱시티그룹이 약속했던 자본을 입금하지 않았다고 한다.

이대로 행사를 끌고가면 팬들이 피해를 볼 것 같아 급하게 취소 결정을 했다는 내용이다.

말디니, 칸나바로, 델 피에로, 토티, 호나우지뉴, 호나우두, 카카 등 역대 레전드들이 함께 한국에 방문 하는 일은 없던 일이 됐다.

경기 날만 기다린 팬들은 허탈함을 감추지 않았다.

티켓에 대한 환불은 받겠지만, 이 경기를 보기 위해 숙박, 비행기를 예약하고 휴가까지 낸 축구 팬들이 적지 않다.

오축
오축
오늘의 축구이야기 오축에디터입니다. 선수 이적 소식, 경기 결과, 통계 등을 포함해 다양한 축구 뉴스 기사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