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에서 헌신적이지만..” 손흥민이 이적 가능성을 제기한 영국 매체.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행복하지 않고 팀을 떠날 수도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아직 까지는 다소 가볍게 받아들일 루머로 보이지만, 루머성 보도도 계속 반복 되면 실현 되는 일도 흔하게 볼 수 있다.

영국 ‘HITC’ 매체가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출처: 토트넘 공식 트위터

이번 시즌 좋지 않은 활약을 하고 있는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행복하지 않을 수 있다는 보도를 내놨다.

“행복하지 않은 게 바로 떠난다와 직결 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여름 이적 시장에서 어떤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일이다.”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 탈락, FA컵에서도 떨어졌다.”

출처: 토트넘 공식 트위터

“만약 토트넘이 이번 시즌 4위 안에 못 들어 간다면 콘테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떠날 것이고

손흥민도 그의 축구 인생에서 새로운 여정을 택할 가능성이 있다.”

“손흥민은 항상 웃는 긍정적인 사람이고 팀에 헌신하는 선수다. 그러나 축구선수가 새로운 여정을 찾아 떠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출처: 토트넘 공식 트위터

해당 매체는 주로 런던 클럽, 특히 아스날-토트넘 관련 소식을 전하는 곳이다.

공신력이 아주 높은 곳은 아니지만 내용을 보면 충분히 가능한 시나리오로 보인다.

게다가 손흥민이 행복하지 않다는 보도를 낸 매체에 ‘기브미스포츠’도 포함 돼 있다는 점을 생각하면

개연성이 아예 없진 않아 보인다.

오축
오축
오늘의 축구이야기 오축에디터입니다. 선수 이적 소식, 경기 결과, 통계 등을 포함해 다양한 축구 뉴스 기사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