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활약한 김민재에게 극찬을 남긴 스팔레티 감독..ㄷㄷ

김민재가 아탈란타전에서 경이로운 플레이로 축구인들을 놀라게 했다.

상대 역습을 차단하는 인터셉트 타이밍, 공만 툭 빼내는 완벽한 태클, 거기다 안정적인 패스까지.

김민재는 이날 패스 성공률 98%(43개중 42개 성공)를 기록하기도 했다.

출처: 나폴리 공식 트위터

특히 나폴리 감독 스팔레티 감독은 김민재 활약을 두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경기 종료 후 그가 남긴 말의 일부다.

스팔레티 감독 曰

“그는 경기장에서 20가지 놀라운 일을 한다. 나에게는 전세계에서 가장 강한 센터백이다.”

“그가 축구를 새롭게 하는 방식에 익숙해 진다면 어디까지 도달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부상관련)

“체력은 괜찮다. 나는 내일 아침에 훈련하고 싶다는 농담은 하지 말라고 말했다(웃음)”

출처: 나폴리 공식 트위터

“김민재와 쿨리발리 둘 다 특출나다”

“쿨리발리는 몸 싸움에서 이길 것이 확신에 차있어 때로는 무시하는 것(여유)처럼 보일 때도 있다.”

“김민재는 복잡한 상황에서도 마치 3~4명이 함께 플레이 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준다.”

출처: 나폴리 공식 트위터

“김민재는 쿨리발리보다 어리다. 2~3년 후 김민재 모습이 어떨지 궁금하다.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선수다.”

“확실한 것은 김민재가 나폴리에 합류 하고 쿨리발리를 보낸 걸 후회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출처: 아레나 나폴리-

스팔레티 감독 말 한마디 한마디에 김민재를 향한 무한한 신뢰가 묻어있는 듯 하다.

오축
오축
오늘의 축구이야기 오축에디터입니다. 선수 이적 소식, 경기 결과, 통계 등을 포함해 다양한 축구 뉴스 기사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Most Popular